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

・나이키 에어포스 울프 그레이 230 / (GS) Nike Air Force 1 White Wolf Grey

by yunn_ii 2023. 2. 20.
반응형

 

 

(GS) Nike Air Force 1

White Wolf Grey




 

 

내가 에어포스를 사다니 (?)

사실 이렇게 둔탁한 느낌의 신발은

내 스타일이 아니기도 했고

대학생 시절 ㅋㅋ 에어포스 올화이트를

샀는데 사이즈 미스로 슬픈 기억이 있어서

그 후로 쳐다도 안봤는댕

 

이번에 여행가기도하고 ~ 겸사겸사

예쁜게 눈에 보여서 샀지 !

조던도 예뿐댕 . .

조던은 내 옷 스타일에 안 맞을것 같아서

그나마 무난한 에어포스로 !

 

 

 

 

일단 GS가 붙어 있어서 뭔가 싶었는데..

처음엔 운동화 앞코가 올라오는 부분이

GS가 얇은 것, 그래서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예뻐서 구매했는데 ㅋㅋㅋㅋㅋ

구매하고나서 GS가 뭔지 알게됨 ㅎㅎ

 

 

"GS는 학생용으로 Grade School을 뜻해요"

 

우먼스 / GS 차이는 ?

 

우먼스는 더 펑퍼짐하고 펀칭 크기도 크고

GS라인은 딱 형태가 잡혀있으면서

펀칭크기가 작고

펀칭갯수는 1개 더 많다고 합니다

 

 

 

 

 

 

항상 택배 오면

냥이가 먼저 검수해줘야 합니다.

 

 

 

방에서 신발 신지마악~~!!!

 

 

 

 

 

신발후기를 빙자한 냥이 자랑 (?)

 

 

 

크림에서 배송오면 

이런 택이 붙여 오는데

엄청 단단해서 가위로 잘릴까 ? 싶었는데

엄청 잘 잘리더라구요 ㅋㅋ 

 

 

 

 

 

 

 

평소 발 사이즈 : 230

(발 볼이 얇은 편은 아님 ! 살짝 넓은 편 )

구매 신발 사이즈 : 230

 

딱 좋게 잘 맞다 !

신발을 신고 벗을때는

약간~의 힘듦이 있긴하지만

신발 안의 공간은 딱 좋다 ~

 

 

 

 

 

 

 

 

신발 디테일 컷

 

 

예쁘쥬  ㅠㅠ

역시 앞에 펀칭이 작아야 귀엽다

GS라인으로 사길 잘 했어

 

 

 

 

 

 

 

 

디테일 너무 예뻐 ㅠㅠ

회색컬러 자수 너무 귀엽져

 

 

운동화 회색팁도 너무 예뻐 ㅠㅠ

 

 

 

검정 바지에도 잘 어울리구욤

 

 

 

하얀 바지에도 잘 어울린답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