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KFAPLAY 엠블럼 황희찬 골드 키링 구매후기 (KFA EMBLEM KEYRING)

by yunn_ii 2023. 2. 7.
반응형

 

 

 

처음에는 아래키링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 상태라서

다른 키링을 찾아보다가 엠블럼 키링을 발견했다

 

아직도 이게 눈에 아른거립니다,.ㅎㅎ

 

 

저는 위에 있는걸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조금 크려나 ? 싶었는데 딱 예뻤어요

그리고 골드 컬러도 촌스러운 골드가 아니라 너무 예뻐요~

 

 

 

 

 

 

 

 

 

 

실버도 있는데 골드가 진-짜 예뻐용

 

 

 

 

 

 

 

가방에 걸어 봤습니다 ㅋㅋ

원래 가방에 걸고 다니려고 구매한건데 , ,

저 엠블럼이랑 넘버가 부딪히면서

소리가 딸랑딸랑 ~ 심하게 나요 ㅠㅠㅋㅋㅋㅋ

예쁜 소리이긴한데,, 이걸 어떻게 가방에 걸고 다니나...

 

그래서 에어팟에 걸어 줬습니다 ㅎㅎ

희찬 캐릭터 키링은 지인이 선물로 줬습니당 ㅎㅎ 귀엽져~

결국 저는 이렇게. . . 에어팟에 걸어줬습니다 ㅋㅋㅋㅋ

 

 

 

키링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서 구경하세용

 

 

PLAY KFA

상품 만족도 구매하신 분들의 상품에 대한 평점입니다 전체리뷰수 1 등록된 상품평이 없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을 경우 작성한 본인이라도 질문을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단, 수정은 가

shop.playkf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