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디저트 리뷰

GS편의점 오늘비움 찐 후기! 직접 구매 (락토핏, 락토조이, 유산균)

by yunn_ii 2022. 2. 28.
반응형

 

 

 

 

 

 

생각보다 작은 오늘비움 ! 한입에 털어 마실 수 있는 양이에요!

 

저는 gs25에서 3,800에 한병을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요구르트, 요거트 라인에서 찾다가 못 찾겠어서 

그냥 나오려는데 사장님께서 뭐찾으시냐고 해서

대답해드렸더니, 다른 코너쪽에서 작게 있길래 찾아주셔서

구매했습니다! 크다고 생각했다가 작게 있고, 잘 눈에도 안띄었다!

 

맛 표현 


아 완전 맛없다 ^_^ ~~

요구르트 향이라고 적혀 있는데 딱 그 이유가 있습니다..

 

요구르트 향에 미미한 맛에,,, 설탕을 아빠 숟가락으로

요구르트 물에 10~20 숟가락 넣어 섞은 맛 ㅠㅠ

먹기 너무 거북했네요.. ㅋㅋㅋㅋㅋ 마실 수는 있으나

양이 조금이라서 망정이지,, 휴 ㅋㅋㅋㅋㅋ 맛없어서 원샷 했답니다 ~

 

 

 

 

오늘비움 숙변직빵 효과

아니 다들 효과도 좋다길래,,,, 

저는 진짜 변비가 심한 사람으로서 ! 

그래도 요즘은 많이 나아진 편이라 요거 먹으면

직빵으로 나오겠지? 하고 마셔봤는데..

효과는 별로 없었네요~ 평소랑 똑같았어요..

그리고 병에 써있듯이 공복에 마셔줬습니다 !

그런데 이것도 꾸준히 마시면 효과가 나타날까요 ?!

아마도 그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
영양성분표

당류가 8g으로 양 대비에 높긴한데... 나는 무슨 당분 30g  정도인듯 

윽엑 나오는 단맛 ^^,...,,

저는 한 번 맛 본 것으로 만족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