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축(구)놀(이)

・맨유, 일론머스크가 눈독 들이다

by yunn_ii 2023. 2. 14.
반응형

 

 

 

 

어제 신기한 기사를 하나 봤어요 ㅋㅋㅋㅋ

맨유는 전 축구선수 박지성이 소속됐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인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매각설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

외신들은 카타르에 있는 컨소시엄뿐 아니라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까지 구단 인수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중이라고 말 했습니다!

 

 

 

맨유 현 감독 : 텐 하흐

 

 

 

현 맨유는 2005년도에 미국의 스포츠 재벌로 유명한

말콤 글레이저 가문에 인수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

 

 

하지만 지난해인 2022년 11월에 구단 이사회가

매각을 고려하겠다고 밝히면서 축구팀 중에서

가장 핫한 매물로 떠올랐다고 합니다

 

 

맨유 인수에 가장 앞서 있는 곳은 카타르 자본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말 카타르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카타르는 국제 스포츠계에서

위상을 높이기 위해서 맨유 인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

 

 

 

그런데 카타르 자본의 경쟁자로 일론 머스크도 언급이 되고 있어요 ㅋㅋ

왜냐면 일론 머스크가 맨유 인수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했기 때문이에요 !

 

 

일론머스크는 22년 8월 트위터에

맨유를 인수할 것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 !

 

아니 ㅋㅋㅋㅋ 근데 당시에 글이 큰 화제가 되니까

 

곧 바로

 

" 이것은 트위터에서 오래된 농담" 이라며

인수설을 부인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론머스크도 트이타에

글 남기는거 ㅋㅋㅋㅋㅋ

좀 멈춰야 할 듯 ...ㅋㅋㅋㅋㅋ)

 

 

 

그런데 영국에서 한 매체는 머스크가

맨유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며

45억 파운드에 맨유를 인수할 수 있는

기회를 참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고 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