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축(구)놀(이)

김민재 , 손흥민 맞팔 다시 함 / 클린스만...

by yunn_ii 2023. 3. 30.
반응형

 

 

 

지금 난리난 사건 ,,

사실 지금 누가 제일 문제일까

바로... 클린스만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는 문도그 유튜브에 동의

손흥민, 김민재 둘다 욕 할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두 팬들 지금 난리 났네...

제발 선수들 인스타 가서 욕 좀 그만해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지금 다들 추측글만 올림..

92,96 파벌이 있다고..

근데 주장을 이강인에게 주겠다고 했다고

 

 

김민재 힘들다고 얘기한 것도 인정..

국가대표 엠블럼 달고 힘들다고 말하는 게

잘 못 된 건 아니지만

팬들이 실망하는 것도 사실 !

 

근데 딱 그 시기에 들어 맞게 손흥민이 뭔가

추측이 되어 버리는 글을 올려버림... ㅠㅠ

주장이 팀 선수를 감싸주는 것도 중요함...

 

 

김민재가 손흥민 차단함 ...

근데 현재는 다시 손흥민이 감싸기 위해

다시 팔로우 걸었음 !

김민재가 그 팔로우를 다시 받아서 맞팔 됨 !

 

 

무슨일이 있던거냐고 ㅠㅠㅠㅠㅠㅠ

두 사람 무슨일 있는지 지켜보자고 , , ,

왜케 난리나서 안달이야 김민재 욕 엄청하고....

가족들까지 욕 먹는 상태라고 한다

사이버 불링 멈춰 ~ ~ !

 

 

 

 

 

이제 사면 철회 사건 절대 묻히면 안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