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여행 이야기

2023.03.01 후쿠오카 여자 혼자여행 1-1 ( 숙소추천 , 트래블월렛 )

by yunn_ii 2023. 3. 26.
반응형

 

 

 

 

2023.03.01 후쿠오카 혼자 여행 시작 !

 

 

 

 

저는 부득이한 이유로 3월1일에 후쿠오카 여행을 가게 됐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때가 한국은 개학이나 개강날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출국심사를 할 때는 살짝 줄이 있었지만 너무 많은 편은 아니라 편하게 출국심사 완료 !

이제 일본에서 입국심사 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 요즘 후쿠오카가 악명이 높죠

입국심사 줄이 길어서 심사만 2시간~3시간 정도 했다 라는 말이 많았습니다 ㅎㅎ

그럼 저는 얼마나 걸렸을까요 !

 

 

 

 

 

 

 

 

반겨주고 있는 후쿠오카 플랜카드 !

여기 사진 찍는거 한국인 국룰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만 찍더라고요 ? 다들 찍는거 아니였나봐요 !? 

 

 

 

제가 도착한 날은 흐리고 비가 오는 날씨였습니다!  그래도 기분은 너무 좋았습니다 : )

후쿠오카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국내선에 내린 모습인데요!

여기서 지하철을 타면 바로 ! 후쿠오카 도심 하카타역, 텐진역으로 갈 수 있어요!

그런데 저는 바로 지하철을 타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 . .

 

 

 

한국에서 충전해 온 트래블 월렛 카드에 있는 돈을 뽑기 위해서였어요!

후쿠오카 공항 국내선으로 들어오면 안쪽에 AEON 이온 ATM기기에서 수수료 없이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출금을 완료 했어요! ㅋㅋㅋㅋ 수수료가 안드니까 그냥 마음대로 뽑게 되네요 !

 

 

출금을 하고나서 바로 로손으로 향해서 스이카 카드에 돈을 충전했습니다!

일본은 애플페이를 통해 교통카드가 가능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ㅠㅠ

 

 

아 . . 내가 진짜 일본이구나 ? 사실 후쿠오카는 비행거리도 짧아서 비행기에서 빠르게 내리니까 제주도 같이 느껴졌는데요...

지하철을 타고나니까 이제서야 일본이라는게 실감이 되더라구요!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西鉄ホテル クルーム博多 天然温泉博多駅前の湯

 

 

 

저의 숙소는 니시테츠인 크룸 하카타 였습니다!

대박적인 소식 하나 ! 텐진역 부근에 지금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신축이 생겨서

4월달 부터는 그쪽에도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호텔 숙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숙소 후기 따로 올려놓을게요~!

▽ 숙소 후기

 

・ 후쿠오카 혼자여행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호텔 장단점 총정리 (레이디스룸)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西鉄ホテル クルーム博多 天然温泉博多駅前の湯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 1 Chome-17-6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

yyuunn-0.tistory.com

 

 

 

 

제가 비가오는 날은 정말 안좋아하는데.... 이날도 여행 첫날이고 새벽부터 일어나서 그런지

기분은 행복했지만,  또 그렇지만은 않은 날이었나 봅니다 ㅠㅠ 슬슬.... 피곤해지고 뭔가 힘들어지더라구요

 

안그래도 한큐백화점 안에서 SHIRO 매장을 찾고, 찾아서 쇼핑을 하고

SHIRO 시로는 요즘 현지에서도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기본 베이스 화장 , 색조 화장, 각종 바디 오일, 향수까지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진짜 얼그레이 향 미.쳤.습.니.다

 

1층 한큐 백화점에서 중간 지점 (?) 쯤에 가면 사람이 종종 모여 있는 곳이 보여요 

거기로 가면 이렇게 ! 손수건 코너가 나와요 ! 저는 보일때 구매하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일본은 워낙 넓어서 , 다시 와야지~ 하면 대부분 그 후에는 다시 못가게 되는 느낌이에욤

그래서 엄마 손수건 바로 구매 ! 이때는 손수건 예쁜지 못 느꼈는데, 한국 돌아와서 보니까 너무 고급진거 있죠

 

친구들 선물 사러 이솝 매장을 찾으러 다니는데 , 기운 쫙 빠졌어요.... 뭐라도 먹어야겠습니다 ㅎ

 

 

스시사카바 사시스 킷테하카타점

すし酒場 さしす KITTE博多店

 

 

스시사카바 사시스 킷테하카타점 ·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9−1 KITTE博多 B1

★★★★☆ · 이자카야

www.google.co.kr

 

 

어웅 미쳤죠 ? 그런데, 이날 제가 첫 혼여이고, 첫날이라 그런지 너무 낯설고 힘들고 그래서

별 맛 없이 먹었는데, 친구나 누군가와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먹으면 맛있고, 만족할만한 가게에요!

 

 

 

 

カヌレ ルクレール

 

 

カヌレ ルクレール · 일본 Fukuoka, Hakata Ward, 博多駅構内

★★★★☆ · 패스트리 판매점

www.google.co.kr

 

 

 

 

지하상가를 돌아 다니다가 까눌레를 봤습니다! 금액도 싸길래 두가지를 구매했어요!

 

 

금액도 싸고 , 크기도 손바닥만한 까눌레, , 너무 좋았어요 ㅠㅠ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싸게 팔아주라 ~!

 

힘이 들어서 잠시 숙소에 들어 왔습니다 ! 숙소는 가장 윗층 14층을 받았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야경도 너무 예뻤고 ! 

방금 사온 까눌레 ! 제가 일본에서 마롱 맛을 많이 사먹었어요 ! 우리나라는 밤 맛이 별로 없으니까요 ~

 

 

 

친구들 선물 이솝 세니타이저 , 내 선물 SHIRO  시로 향수 ! 

사봉향은 인기가 많은데, 제 코에는 싸구려 향기가 났습니다... 독한 느낌이에요 ㅠㅠ

오히려 저는 얼그레이가 은은한 포도향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거 향을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할지 

아무튼, 너무 좋아요 ㅠㅠ 그래서 나갈때마다 매~일 뿌리고 다녀요 ㅎㅎ

 

 

 

일본은 뭐다 ? = 콘비니 편의점이죠!

카페오레 커피랑 오하요 브륄레 아이스크림, 모찌뿌요는 또 먹을 의향 있어요!

꼭, 먹어주세요 ㅠㅠ 브륄레 아이스크림은 진짜 달고나 맛이에요 달콤하도 탄 맛도 나고 !

숙소 아래에 연결 된 로손이 있어서 편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 호텔 아래 지점 직원들은 불친절 했어요...

 

 

 

 

 

이렇게 냉장고 정리를 다 끝냈습니다 ㅎㅎ

 

 

 

먹고 쉬다보니까 정~말 다시 나가기 귀찮은거 있죠 ㅠㅠ 피곤하고 ...

그래도 일본 왔으니까 즐길거 다 ~ 즐기고 가야죠 ! 

하카타역 바로 앞 숙소라서 너무 편했어요 !

나가면 5분 거리에 한큐, 아뮤플라자 , 도큐핸즈 , 킷테 , 하카타 터미널

다 있으니까요 ^_^ 그래서 저는 저렇게 사진을 한 방 찰칵! 하고서

하카타 터미널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2편 바로 이어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