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여행 이야기

・ 후쿠오카 혼자여행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호텔 장단점 총정리 (레이디스룸)

by yunn_ii 2023. 3. 26.
반응형

 

 

 

예약 내역서 !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西鉄ホテル クルーム博多 天然温泉博多駅前の湯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 1 Chome-17-6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kr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장단점 정리 




장점

1. 여성 전용층이 있다 

2. 고층이라도 와이파이가 잘 터진다

3. 따로 말을 하지 않아도 수건과 물을 매일 넉넉히 준다

4. 각 층마다 얼음기계가 배치되어 있다 !

 

 

 

 

단점

1. 혼자 지내더라도 좁은 감이 느껴진다

( 하지만 호텔에서 사는게 아니기 때문에 상관없음... ! )

 

 

 

 

 

저는 처음으로 혼자 여행을 하게 돼서 조금 경계심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혼자 잘 때 무섭지 않게 , 야경뷰  , 시티뷰가 보였으면 해서 창 밖이 훤히 보이는 곳을 선택했어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는 하카타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하카타역 출구로 나올때는 가장 큰 출구인 1번 출구로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올라오는 편이 편해요 ~

 

 

체크인 PM 15:00

체크아웃   AM 11:00 

 

저는 13시쯤 도착했기 때문에 짐을 먼저 맡기려고 호텔로 향했습니다!

짐을 맡길때는

荷物を預けてもいいですか? " 니모츠오 아즈켓데모 이이데스카 ?  "

또는 

荷物を預けます " 니모츠오 아즈케마스 " 

말하면 도와줄거에요 !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층 안내 입니다 !아 6층에는 전자레인지도 있었네요 ! 각층마다 얼음기계가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ㅠㅠ

 

 

 

 

저는 볼일을 다 보고 4~5시쯤 체크인을 했습니다 ! ㅎㅎ

 

 

 

 체크인 하면서 받아온 어메니티 바디 워시 타올 , 헤어 빗

 

 

 

우선 옷을 여기에 걸어두었습니다 ! 작은 공간인데 , 있을건 다 있어요 ㅋㅋ

이 말에 정말 공감했어요 ! ㅋㅋ

 

 

 

여성 전용층 ( 레이디스룸 )

 

 

이렇게 짐을 두고 보니, 더 좁게 느껴만 지네요 ㅎㅎ 그런데 , 혼자서 지내기엔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 !

그래도, 좁은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ㅠㅠ ㅎㅎ 짐을 다 펼쳐놓을 수 없는 공간인데 제가 어떻게 해서든

캐리어 펼쳐서 지냈었어요 !

 

 

침대 옆에 화장실이 다 보이는데 , 안에서 커튼을 내릴 수 있어요 !

그래서 저는 화장실 안이 보이는건 원치 않으니,, ㅋㅋㅋㅋ 내렸습니다 !

 

 

 

창문이 있고 , 근처에 사람이 있다는 모습에 저는 안심이 되거든요 !

숙소가 벽과 벽 사이로 막혀 있으면 더 무섭더라구요 !

 

 

조명 덕분인지 , 꽤 아늑해요 ㅠㅠ 너무 좋았습니다  귀엽기도 하구요 !

여기는 여성 전용층이라서 화장대에도 조명이 있었어요 !

 

 

 

티비를 트니까 호텔 델루나를 하고 있었습니다 !

 

 

 

 

 

 

 

얼음 기계에서 얼음을 받았습니다 ㅎㅎㅋㅋ

제 방에서 엘레베이터 , 얼음기계와 모두 다 가까워서 좋았어요!!

그냥 들락날락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

 

 

 

매일 밖에 나갔다 오면 문고리에 새로운 수건, 물을 이렇게 걸어 주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수건은, 아마도 지하에 온천이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ㅎㅎ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는 밤에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

 

 

 

 

 

아침에 일어났을 때 풍경인데요 , 창문이 커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

 

 

 

 

 

 

 

 

 

 

야경도 보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