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여행 이야기

2023.03.01 후쿠오카 여자 혼자여행 1-2 ( 하카타역 다이소 , 편의점 )

by yunn_ii 2023. 3. 26.
반응형

 

 

2023.03.01 후쿠오카 혼자여행 1 - 2편

 

 

아유 , , 그래도 밤에 나오니까 또 기분 좋은거 있죠 ! 밤도 아니에요... 한 6시쯤인데 저렇게 깜깜~ 합니다 ㅎㅎ

 

 

비가와도 너무나 좋았던 날 : )

일본은 왜 이렇게 건물들이 예쁜걸까요 ? 다른 외국인들도 한국 오면 이렇게 느끼겠죠 ?

 

 

 

다이소 하카타버스터미널점

ダイソー 博多バスターミナル店

 

 

다이소 하카타버스터미널점 ·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2−1 博多バスターミ

★★★★☆ · 천원샵

www.google.co.kr

 

하카타 터미널 다이소에 도착을 했습니다 ㅎㅎ 이제 본격 쇼핑 !

 

 

 

이런 과자는 선물하려고 보러 왔는데, 막상 눈에 잘 안들어오는거 있죠.... 너무 종류가 많아서 뭘 사지 .. 

 

 

파란색 퓨어 포테이토 꼭 사세요 ~ 맛있어요 !

 

 

후리카케도 몇개 담아 봅니다 ^_^

 

 

저 ... 이거 칩 안사온거 후회했잖아요 ㅠㅠ 흑, , 고양이 몇개 사올걸 ! 

역시... 매번 살까말까 하면서 . . . 맨날 안사면 후회하죠 ~

이거 제가 저번에 먹었던 후기 궁금하면 제 티스토리에서 찾아보세요! 후기 올려놨습니다 ㅎㅎ

근데 이거 먹어봤었는데 , , 괜히 또 샀어요 ㅠㅠ 안먹어 본 걸 사야지... 바보야 !

 

 

다이소 부타라멘 맛있다고 소문 있던데, 저는 뭔가 부피 차지할까봐 안샀어요!

* 일본 다이소 꿀팁 : 2개에 100엔 , 3개에 100엔 하는 품목들이 있으니까 잘 확인하기 !! *

 

 

 

 

근처 세븐일레븐에 갔다왔어요! 아이스노미도 챙겨 구매하고~

 

 

다시 숙소로 컴백 !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 키츠네 우동 맥주 그리고 아이스크림 !

 

 

 

맥주는 얼음이 있어야죠 ! 여기 숙소 최고 ^_^ 얼음도 먹을 수 있다구용 ~

 

 

아사히 맥주의 최후 모습입니다.. ㅎㅎ

 

 

 

그 유명한 유부우동 말고 , 세븐 키츠네 우동을 먹어 봤는데요 너무 맛있었어요!

일본은 어쩜 , 라면도 면이 가지각색이에요! 찐짜 딱 알맞는 식감과 맛의 면

배를 채웠으니, 이제 쇼핑한 것들 정리하면서 소화를 시켜주겠습니다 ㅎㅎ

 

 

 

저기 호빵맨 , 메론빵 캐릭터 야사이센베 진짜 맛있어요 ㅠㅠ 저 다음에 또 가면 저거 몇봉지 사오려구요!

그냥 짭짤한 전병 맛인데 , 제가 그런 맛에 또 환장하거든요... 저거 한국에서 구매하려고 보니까비싸게 판매하고 있네요  ㅠㅠ  그리고 다이소표 마스크도 구매해서 일본에서 잘 착용하고 다녔어요 ㅎㅎ 컬러가 너무 예뻐요

 

 

 

산리오 폼폼푸린 집에서 앞머리 올릴 때 쓰려고 구매한 삔 !

 

 

 

그리고 일본은 동전이 워낙 많잖아요 그래서 요시다 포터 동전지갑 살까 ? 싶었는데

또 , 막상 사려니까 충분히 내 지갑으로도 가능하니까 됐다 ! 싶은거 있죠 . .  살걸 ^_ㅠ

아니에요 . . 괜찮습니다 저 이번에 또 후쿠오카 가거든요 !!

 

 

 

 

첫 날은 이렇게 끝났습니다 ~ 야경 보고 잠에 듭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