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여행 이야기

2023.03.02 후쿠오카 여자 혼자여행 2 ( 우오츄 , 쿠라스코토 )

by yunn_ii 2023. 3. 28.
반응형

 

 

 

2023.03.01 후쿠오카 여자 혼자여행 2

 

 

 

 

두번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ㅎㅎ

항상 여행은 두번째날 아침부터 기대가 너무 되는것 같아요~

 

 

 

이렇게 입고 나가봅니다 ㅎㅎ 

평소에 잘 입지도 않는 치마는 여행와서 뽕을 뽑아야겠습니다 !

이렇게 입고 돌아다녔더니 아주머니 분들께서 일본어로 길을 물어봤어용...

 

 

 

오늘도 화창합니다 ~

제가 여행 갔던 7일 내내 화창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

 

 

제가 도착한 곳은 바로 ! 푸글렌 입니다 ~

 

 

FUGLEN FUKUOKA

푸글렌 후쿠오카

 

 

FUGLEN FUKUOKA · 일본 〒812-0013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higashi, 1 Chome−18−33 博多イーストテラス 1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저는 라떼 한잔을 테이크아웃 했어요!

그이유는 바로...

 

 

시그니처 푸글렌 컵에 마시기 위함이에요~

저기에다가 마시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아시죠 ..?

 

 

으앗, 너무 예뻐요 ...

푸글렌 커피 맛도 너무 좋았어요!

라떼인데, 고소하고 어떻게 미묘한 달콤한 맛이 나는거죠 ??

 

 

여러분, 테이크 아웃을 했으면 지도로 빨리 갈 곳을

정해서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원을 찾는게 좋습니다 ㅎㅎ

저는 찬바람 맞으면서 헤매다가 뒤늦게 지도를 켰더니

바로 근처에 작은 공터 , 공원이 있더라구요!

 

 

공원에 잠깐 앉아서 출근하는 사람들 모습도 보고 구경했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어제 못 산 엄마 우산이 마음에 걸려서 

구경하는데, 너무 예쁜게 없어서 예쁜거 보이면 사기로 했어용

 

 

 

아점을 먹으러 가는 길입니다 

 

 

 

그냥 일본은 골목 골목만 다녀도 너무 재밌고 예뻐요 !

 

 

 

 

 

우오츄

うおちゅう

 

 

우오츄 · 1 Chome-18-26 Imaizumi, Chuo Ward, Fukuoka, 810-0021 일본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kr

 

11시 30분에 오픈인데 , 11시에 도착했더니

한 3팀이 앞에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대부분 현지인 분들이었어요!

 

 

 

여기서 남자분들이 메뉴판을 보다가 저에게 메뉴 보실래요 ? 

하고 건넸는데,,, 사실 ㅋㅋㅋㅋ 무슨 일본어인지는 몰랐지만

행동으로는 다 보이잖아요? 그래서 아 다이죠부데스~ 했는데

제가 엉성해서 한국인인거 눈치챘을거에욤,,,, ㅎㅎ,,,,

 

 

제가 생각했던 우오츄 ! 딱 이 햇살이 내리쬐는 좌석에

앉고 싶었는데 여기로 안내해줘서 기분이 날아갔습니다 ㅠㅠ

 

 

이렇게 화면으로 주문하는 방법인데요...!

캉코쿠진데스~ 하거나 아니면 한국인인거 아시고

한국메뉴 가져다 드릴까요? 물어보시거든요! 그럼 하잇 하면 됩니다~

거기에 테블릿으로 주문하는 방법 다 나와있어욤!! 이런 주문법 너무 좋아요 편해요 ㅠㅠ

그리고 여기 우오츄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가족들끼리 갈때도 완전 강력추천 입니당

( 기분 좋아지는 식당 가는게 좋잖아요 ㅠㅠ )

 

 

 

 

 

鯛茶漬け

타이차즈케 ( 도미차밥 )

도미를 녹차물에 말아 먹는 정식을 주문 했습니다

( + 가라아게 추가 근데 굳이 추가 안해도 될 듯 ! )

 

 

크으, , , 이렇게 참깨소스랑 같이 와사비 얹어 먹으면 극락이에요 

 

 

 

이렇게 따뜻하게 유지가 되는 불을 켜주시고

그 녹차물에 참깨소스를 넣고 말아 먹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ㅠㅠ

건강한 한끼로 느껴졌습니다 ㅎㅎ 부모님이랑 같이 오면 좋을것 같은 곳이에요!

 

 

 

 

 

일본은 정말 재미있는 골목이 많은것 같아요 

 

 

여기는 야쿠인쪽을 가다가 구경한 소품샵 입니다 

 

 

 

 

쓰리 비 포터즈

B・B・B POTTERS

 

 

쓰리 비 포터즈 · 일본 〒810-0022 Fukuoka, Chuo Ward, Yakuin, 1 Chome−8−8 1・2F

★★★★☆ · 생활용품점

www.google.co.kr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식기류를 판매하는 소품샵 !

 

 

 

 

 

이 컵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가격도 괜찮고 

두꺼워서 무거운 것처럼 보이지만 가벼웠어요 !

그래서 저 날 고민하다가 다음에 다시 가서 구매했답니다 ㅋㅋ

 

 

에에 ? 숟가락 너무 예쁜데 가격은 예쁘지 않네요 ㅠㅠ

 

 

 

 

쓰리비 포터스 앞에는 킷사텐도 있더라구요 !

 

 

 

 

저는 다시 걷고 걸어서 야쿠인에 있는 카페를 가보려고 합니다 !

 

 

 

 

 

여기는 그 유명한 치즈케이크집 아베키 입니다!

저는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은 내키지 않아서 지나쳤어요~

 

 

 

 

 

 

KURASUKOTO

くらすこと

 

 

KURASUKOTO · 1 Chome-11-21 Hirao, Chuo Ward, Fukuoka, 810-0014 일본

★★★★☆ · 카페

www.google.co.kr

 

 

쿠라스코토는 모르면 그냥 지나칠 수도 있으니까 

길을 천천히 걸어 지나가세요~ ㅎㅎ

 

 

우선, 일본은 언제 어디서나

들어가서 메뉴를 주문하고 앉아야 합니다!

저는 순간 까먹어서 자리를 맡으려고 가려는데

직원분이 아니라고, 주문해달라고 하셔서

아 ! 맞다 생각났다... 내가 왜그랬지? 했습니다 ㅋㅋ

 

 

 

 

푸딩이 빛이 나네요 ~

 

 

 

저는 도넛 종류는 다 좋아하는데, 여기 도넛은 튀긴건데

딱히 고소한 맛도 안나고 그냥 그랬어요 ㅠㅠ!

포크는 없고 손으로 먹는 듯 했습니다!

 

 

 

 

 

앗 예쁘다 ~ 길을 또 걷고 걸어서 소화를 시켜줍니다

 

 

 

어쩜 저렇게 길바닥이 깨끗하고 .. 윤기가 나는 건가요 

 

 

 

제가 가는 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

 

다음편에 이어서 봐주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