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여행 이야기

2023.03.02 후쿠오카 여자 혼자여행 2-2 ( 쇼후엔 , 하카타역 타코야키 )

by yunn_ii 2023. 3. 28.
반응형

 

 

 

 

쇼후엔

松風園

 

 

쇼후엔 · 3 Chome-28 Hirao, Chuo Ward, Fukuoka, 810-0014 일본

★★★★☆ · 공원

www.google.co.kr

 

뭔가 막상 여행 오니까 또 계획대로 잘 되고

오히려 후쿠오카는 시간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가게 된 쇼후엔~ 안갔으면 큰일 날 뻔~

 

 

 

 

계단을 올라가면 100엔 입장료를 내는 곳이 있습니다 !

입장료를 내면 따로 입구가 있는게 아니라 

아주머니가 바로 옆에 미닫이 문을 스르륵 열어주셔요 ㅋㅋ

너무 웃겼어요 ㅠㅠ

 

 

 

우와아아 저는 이렇게 다다미 방을 처음으로 

제 발로 직접 느껴보게 됐습니다! 

약간 옛날 할머니집에 들어가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너무 예뻐서 쉴새 없이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ㅎㅎ

 

 

 

 

 

 

100엔의 행복이라니... 여기 마루에 조금 앉았다가 와도 되는데요...

저는 생각도 없이 서성거리다가만 왔습니다 ㅠㅠ ㅎㅎ

 

 

후쿠오카는 사람이 잘 다니지 않는 곳에서는

저런 버튼을 눌러주면 빠르게 신호등을 건널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노 커피도 지나갔어요! 정말, , 저는 너무 바보였어요 ㅠㅠ

항상 이런거 보면 계획하지 않는 곳은 절대 안들어가서..

여기도 지나쳤습니다 ㅎㅎ 커피라도 테이크아웃해서 걸을걸 그랬어용

 

 

 

일본은 골목 골목 걸어가는 길이 힘들지 않아요 구경거리 투성이라서 그런가봐요 !

 

 

セリア 福岡白金店

 

 

セリア 福岡白金店 · 일본 〒810-0012 Fukuoka, Chuo Ward, Shirogane, 1 Chome−8−22 2階

★★★★☆ · 천원샵

www.google.co.kr

 

 

근처에 드럭스토어에 도착을 했어요방앗간을 지나치면 안되죠 ~ 윗층에는 세리아 라는 천엔샵이 있는데거기도 구경을 했어야 했는데... 바보같이 구경을 안했어요 ㅎㅎ

 

 

 

 

역시 고양이의 나라 ... 고양이 간식

못보던 것들 너무 많았어요! 몇개 구매 했습니다 ㅎㅎ

구매샷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사실 눈에 보이는게 다 한국에서도 파는 듯한 초콜릿들이라서

사오지는 않았는데 ! 역시... 사오는게 정답입니다 ^^

저 다음에는 초콜릿 잔~뜩 사오려구요 ㅎㅎ

 

 

 

 

 

프로틴 과자, 건강식품 간식

종류가 엄청 많아서 부러워요 ㅎㅎ

 

 

지금 생각이 드는게... 저런 과자 한 봉지 다 못먹을 것 같으면

하나를 사서 먹고나서  남은건 밀봉한다음에 지퍼백에 넣어서 

한국에 가져와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다음엔 꼭 사먹을래요

 

 

건강음료인데, 진짜 작았어요! 핸드폰만한 크기 !

 

비오레 메이크업 리무버도 구매를 했습니다 ~

 

 

하이타이드 스토어

ハイタイドストア 

 

 

 

하이타이드 스토어 · 일본 〒810-0012 Fukuoka, Chuo Ward, Shirogane, 1 Chome−8−28 ハイタイド

★★★★☆ · 문구점

www.google.co.kr

 

 

여기도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문구 소품샵 !

위에 드럭스토어 옆에 여기 소품샵 바로 옆이에요~

 

 

 

연필을 세워두는 연필꽂이 용도였어요! 

컵으로 써도 상관없을 것 같은데 예쁘죠 

 

 

 

막상 구경하니까 별로 사고 싶은게 없었어요~

 

 

20분 거리인데 또 걸어갑니다 ~

그런데 다시 한번 더 꿀팁을 드린다면...

앞에서 많이 걷고서 집으로 돌아가는 방향은

아무래도 버스를 타도 좋을 것 같아요 ㅠㅠ

너~무 많이 걸어다니면 뭔가 점점 체력적으로 지쳐서  쉬고 싶단 생각만 들거든요 ㅎㅎ

 

 

걸어와서 한큐백화점 입구에 있는

도큐핸즈에서 엄마 선물 드릴 우산을 발견했어요!

딱 너무 예뻤어요~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

 

 

사실 집 앞에도 드럭스토어가 있는데.... 

왜 ,,, 그렇게 먼 곳에서 사왔는지 몰라요 ㅠㅠ

뭔가 사야한다는 강박이 있었나보네요 ㅋㅋㅋㅋ

이런 것들도 다 다음 여행에서는 한 번 더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먹으면서 조금 쉴게요 ㅎㅎ

 

 

 

 

미타라시 당고는 왜 ... 호불호가 갈리는 것인가요 ? ㅠㅠ

저는 ,, 너무 맛있는 걸요 ?! 단짠 단짠에다가 쫜득 거리고 !

저 다음 여행에서는 미타라시 당고 꼭... 많이 먹고 올거에욤

 

 

 

루나 바닐라 요거트 이거 푸딩이라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던데..

요거트입니당 ㅋㅋㅋㅋㅋ

 

 

저는 조금 쉬다가 한큐 백화점 아래층에 있는 식품관 구경을 했어요!

 

 

 

그리고 도시락도 조금 사먹어 볼 걸 ..  

 

 

 

다이가쿠이모는 꼭 먹어봐야 한다 ! 

내가 이걸 얼마나 찾아 헤맸는데 ㅠㅠ

한국에서부터 너무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아래에서 맛 후기를 봐주세요!

 

 

하카타역 타코야키 트럭 아저씨 위치 주소

 

 

타코야키 트럭 · 일본 〒812-0013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higashi, 1 Chome−1−33 はかた近代ビル

★★★★☆ · 패스트푸드점

www.google.co.kr

 

 

하카타역 타코야키 트럭 아저씨는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해요~

비오는날이나 눈오는 날은 안하신다고 해요!

 

 

 

 

재빠르게 구매해서 빠른 걸음으로 숙소로 향합니다 !

뜨거운 타코야키를 먹어야 기분이 좋잖아요~

 

 

 

이 순간 만큼은 정말 행복..... 

이게 행복이다... 여러분 타코야키 트럭아저씨 

타코야키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요!

생강도 들어가는데, 생각 맛 하나도 안나구요 

다른 타코야키는 소스 범벅에 절여져서 맛없는데...

여기 타코야키는 되게 깔끔하네요~ 맛있었어요~

 

 

다이가쿠 이모는 조금 실망이에요 ㅠㅠ

겉에 설탕 코팅이 사각사각 씹혀서 저의 입맛에는 별로였고

달콤한 것도 생각보다 많이 달아서 별로였습니다 !

한번 먹어 본걸로 만족 !

 

 

오잉 유키미다이후쿠 키나코 (인절미)  맛이었어요!

저는 인절미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ㅠㅠ

역시 뭐든 오리지널이 최고인걸까요 ..

 

 

이것도 카페오레 맛을 먹었는데... 

이 식감은 상큼함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두번째 날도 이렇게 끝나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