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여행 이야기

2023.03.03 후쿠오카 혼자여행 3 ( 멘야카네토라 , 오호리공원 , 벚꽃 명소 )

by yunn_ii 2023. 4. 1.
반응형

 

 

3일째에 아침은 멘야카네토라로 시작합니다~

 

멘야 카네토라 하카타 데이토스점

麺や兼虎 博多デイトス店

 

 

멘야 카네토라 하카타 데이토스점 · 1-1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kr

 

 

멘야카네토라 데이토스 지점을 찾는 방법을

어려워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 

그 한큐백화점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오미야게 파는 상점들을 지나쳐 가야해요!

 

 

1등으로 들어온 저의 모습 ! 의지의 한국인~

아침 10시 오픈인데 제가 9시 40분쯤 부터 줄을 섰거든요..

직원들은 저를 얼마나 먹브레드로 봤을까요..ㅎㅎ ㅠㅠ

그런데 직원 두명이나 지나쳐 가면서 

저에게 죄송하다고 조금만 기다려달라면서 말을 했습니다..

정말 송구스러워서 ㅠㅠ ㅎㅎ 아 하잇~^^ 했습니다!

 

 

 

 

데이토스 지점에 잘생긴 직원분이 계셨어요...

음...그냥 전형적인 일본분이셨는데

어깨가 듬직해서.. 아무래도 눈이 간 모양입니다 ... ㅎㅎ

 

 

 

앗.... 진짜 대박이다 ㅠㅠ 너무 좋다 ?

면발도 오동통해 보여요! 저는 기본맛 , 200g 으로 시켰습니다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이날 매운맛이 땡겨서 

츠케멘 먹으러 온거에요~ 그런데 왜 기본맛 시켰냐 ?!저기에 고춧가루가 있거든요!우선 오리지날 맛을 먹어보고 나서 매운맛도 먹어보면두 가지 맛을 느껴보는거잖아요~

 

 

짜잔 ~ 매운 고춧가루를 듬뿍~ 넣었습니다오오.... 너무 맛있어요... 이거 진짜 남자분들이 좋아할 맛이다...!가다랑어포 맛이 나서 비린맛을 싫어하는 분들은 싫어하실 것 같지만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우선은 면발부터 다르니까요 ㅠㅠ 오동통 쫄깃

 

 
사진 42,610장

오호리 공원

大濠公園

 

 

 

오호리 공원 · 1 Ohorikoen, Chuo Ward, Fukuoka, 810-0051 일본

★★★★☆ · 공원

www.google.co.kr

 

 

 

소화를 시키기 위해서 오호리 공원에 도착 했습니다~ ㅎㅎ

 

 

공원 너무 좋았어요 ㅠㅠ 느긋하니~ 걸어 다니면서

 

 

우와 벚꽃도 피기 시작했어요~

 

오호리 공원 미술 도서관에 위치해 있는

쿠사마야요이 호박...!

 

 

 

도서관에서 책도 하나 펴보고 굿즈들도 구경했습니다!

 

 

갑분 스타벅스인가요 ? 스타벅스에서 알바 하라고 했더니

예술을 하고 있는 .... 그림 너무 예쁘죠 ..!

 

 

 

사실 ... 다른 케이크들이 끌렸는데요...

쳐다보지도 않았네요 ㅠㅠ .... 저 케이크 맛있어 보여요...

 

 

 

 

사쿠라 프라푸치노 , 맛차 사쿠라 도넛 , 앙버터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사실... 맛차 사쿠라 도넛에서는 이상한 김부각 맛이 났어요 ㅋㅋ )

역시 일본 스타벅스 ! 앙버터가 최고였습니다~

 

 

 

 

오호리 공원을 빠져 나와서 근처에

또 예쁜 공원이 있다고 해서 가는 중이에요~

 

 

 

 

마이즈루 공원

舞鶴公園

 

 

마이즈루 공원 · 1-4 Jonai, Chuo Ward, Fukuoka, 810-0043 일본

★★★★☆ · 공원

www.google.co.kr

 

마이즈루 공원이 현지인들에게

벚꽃 구경 가는 명소로 유명하더라구요! 

 

여기 공원에 갔다가 베스트 포토 찍고 왔네욤 ㅎㅎ

 

 

바로 여기가 포토존이더라구요!

 

 

저 공원에서 내려오다가 출구 쪽에 벤치가 있길래

앉아서 빵이랑 음료 다 먹고 나왔어요~

 

 

텐진 , 다이묘 쪽으로 걸어가는 중입니다~

후쿠오카의 장점 ! 모든 곳이 걸어가는게 가능하다!

 

걸어가면 장점인건 바로 이런 일본스러운 것들을

자주 발견하고 , 소소한 힐링을 하게 됩니다 ^_^

 

 

여기에서 어떤 일본 할머니께서 길을 물어보셔서

제가 캉코쿠징데스~했더니 할머니가 여행이냐고 일본어로 물어보셨어요 ㅋㅋ

그래서 하잇 료코우 데스~ 했더니 몇살이냐고 물어보셔서 또 대답했답니다 ㅋㅋ

이런 소소한 재미들도 있었어요! 

 

 

이런 편집샵 , 소품샵도 구경하다가

숙소(하카타) 쪽으로 넘어갔습니다!

 

 

이때 지하상가도 조금씩 구경했었어요!

 

 

텐진 구경하다가 다이마루 (?) 그 층에

아마도 무인양품을 구경했던 듯 해요!

 

 

 

 

고양이 좋아하신다면 여기 빵집 추천드려요~

 

 

Heart Bread Antique Hakata Marui Store

ハートブレッドアンティーク

ねこねこチーズケーキ 博多マルイ店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

빵은 식빵 뜯어먹는 식감인데 

약간 우리나라는 고소한 밀가루 맛이 조금 난다면

여기 빵은 약간~ 은은한 달콤(?) 우유맛이 났어요

 

 

 

여기는 선플라자 지점 코히샤 노다 였던것 같습니다~

 

 

편의점 구경하다가 귀여운것 , , 

사실 귀엽지만 맛없을 것 같아서 사진 않았어요~

 

 

 

 

세븐일레븐 라떼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 ㅠㅠ

너무 꼬소하니 맛있어요~

 

 

 

이렇게 예쁜데.... 나 숙소 들어가 ?

다리가 너무 피곤해서 ... 들어가야했어요...

 

 

로손 하몽 & 치즈 

세븐일레븐 라떼 & 계란 샌드위치

파오크레페 블루베리치즈 & 티라미수 

 

 

 

다 맛있었어요~ 뭔가 다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맛있게 맛을 음미하지도 못 했던것 같아요 ㅠㅠ 바보같음...ㅎㅎ

 

 

 

라면.... 매운라면 먹고싶습니다 ㅎㅎ

 

 

 

자... 이렇게 3일째도 다 지나갔습니다! 

별 것 한 것도 없어 보이는데...

사진으로 찍지 못 한 것도 많아요 ㅠㅠ!!

지쳤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