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여행 이야기

2023.03.06 후쿠오카 혼자여행 6-2 ( 봄바키친 , 푸딩먹방 )

by yunn_ii 2023. 4. 10.
반응형

 

후쿠오카 혼자여행 6번째날 2편

 

 

 

일본은 인도, 차도 상관 없이 다~너무 깨끗해요 ㅠㅠ

정말 깨끗하고, 길바닥에 윤기가나네요

 

 

Rec Coffee Josuiterrace

Rec Coffee|レックコーヒー浄水テラス店

 

 

 

Rec Coffee Josuiterrace · 일본 〒810-0022 Fukuoka, Chuo Ward, Yakuin, 4 Chome−13−60 1F

★★★★☆ · 카페

www.google.com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 앉아도 되겠지만

3/6일인 날에 그래도 겨울 날씨였습니다!

바람이 추웠어요 ㅎㅎ

 

 

제가 너무 들어가자마자 주문해야해! 한다는 의무감에 사로잡혀서그런지

바로 들어가서 주문을 했어요 ...ㅋㅋ

아이스코히또,, 이치고 에끌레아 오네가이시마스~

 

 

 

자리에 앉았는데, 가방 바구니도 가져다가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일본은 카페만 가도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물손수건에다가 물까지 내어주시고..

 

 

우리나라는 보통 에끌레어 카페에서 시키면 냉동을 주는데...

일본은 진짜 그냥 바로 갓 만든듯한 에끌레어를 주는거에여

한 입 먹자마자... 이렇게 구름같은 맛이구나 ? 를 느꼈습니다... 

 

 

 

 

 

길을 지나오다가 멋있는곳과 , 빵이 맛있다는 곳을 지나쳐 갔습니다

 

 

아까 낮에 들렀던 드럭스토어에 가서 이것저것 사고

여기 드럭스토어는 마트 위층이라 그런지

화장실도 있어서 좋았어요!

 

 

 

봄바키친

ボンバーキッチン薬院本店

 

 

봄바키친 · 2 Chome-2-18 Yakuin, Chuo Ward, Fukuoka, 810-0022 일본

★★★★☆ · 음식점

www.google.com

 

 

저녁은 근처에서 먹기 위해서 계속 기다렸던거에요~ ㅎㅎ

여기는 현지인, 한국인들에게도 너무 유명한 봄바키친 입니다!

 

 

 

여기 주문은 QR로 하는데 , 딱히 처음에 알려주시지 않았는데

제가 인터넷 서치해서 보고 알고 갔었어요!

그런데, 제가 메뉴를 이미 다알고 ㅋㅋ 주문했던터라

자리에 앉고 1분도 안돼서 주문이 들어갔단 말이에여 ㅠㅠ

그래서 ,   띵똥~! 크게 소리나서 저랑 점원 총 3명 밖에 없던터라..

ㅋㅋ 살짝 창피했던 ㅠㅠ ㅎㅎ

 

 

 

맛있겠죠 ㅠㅠ 윤기가 좔좔 입니다!

 

 

저기는 텐진쪽으로 걸어가다가 발견한 수예용품점이에요!

 

 

칼디에서 와사비 시오 발견해서 기쁜 마음에 구매를 하고

계산하려는데, 줄서서 있었거든요 옆에 벚꽃 카마보코가 너무 예뻤어요

 

 

다이마루 , 파르코 지하에 있는 오미야게 상점 구경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또 팥앙금에 빠져서 구매해오려고 찾아보던 중에 사진 남기기!

숙소 들어가기 전에 바로 아래에 있는 편의점도 들렀습니다!

 

 

 

그렇게 마시고 싶던 홍차도 샀고

처음 보는 앙버터 아이스크림 점보 아이스크림도 샀어요!

 

 

저기 뒤에 보이는 푸딩은 집에 가져갈 것이고

코메다 코시앙도 집에 가져갈 것 입니당 ㅎㅎ

 

 

앙바타 아이스크림은 못참쥬 ㅠㅠ

저 사실 매번 편의점 들어가서 돈 계산할 때마다

동전으로 하느라고 막 시간이 걸리기도 해서

또 가게 되는 날엔  스이카로 다 계산하려구요!

 

 

이것들도 다 집에 가져갈 것들이에요~

 

 

이건 아빠 선물입니다! 차 방향제 !!

쓰리비 포터즈에서 구매했었어요~

 

 

저의 마지막 발악이에요 ㅎㅎ

 

 

홋카이도 푸딩은 달콤해서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것 같고

뒤에 있는 모리나가 푸딩은 누구나 좋아할 법한 은은한 맛이었어요!

이렇게 마지막 밤이 흘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