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여행 이야기

2023.03.07 후쿠오카 혼자여행 7 ( 일본 여행후 꿀팁 )

by yunn_ii 2023. 4. 12.
반응형

 

 

여행끝나는 7일째 날

 

 

 

이렇게 꼬질하게 들고갈 계획은 없었습니다...

큰 봉투가 없어서 요렇게 들고 갔네요 ㅎㅎ

 

 

출근하는 열차라서 만원열차 였는데, 다행히 가장 큰 역인

하카타 역에서 우르르르 다 내려서 다행히 널널해졌습니다~

 

 

 

후쿠오카 공항 도착해서 아직 티켓 발권 줄을 서고 있길래

그 전에 저는 캐리어 15키로가 맞나 확인하러 갔어요!

딱14키로네요~ ( 그런데 티켓 발권하며서 짐을 올려놨더니 13.7 나왔어요! )

 

 

다양한 선물 ( 먹을거리)를 사서 봉투를 받았습니다 ㅎㅎ

로이스 , 슈가버터샌드 이렇게 구매했어요!

 

그리고 동전을 깨지 않으려고 했는데,

홍차가 또 너무 마시고 싶어서

동전을 깨고 말았습니당~ ㅎㅎ

 

 

우리집 냥이는 보고 싶은데, 한국은 돌아가고 싶지 않은 이 마음 ㅎㅎ

그런데 이때까지만 해도 계속 또 와야지... 생각하고 있었어요

 

 

후쿠오카 안녕~ 나 금방 또 올게 ! 

이 생각으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제 입맛에는 갸또러스크 보다 슈가버터샌드트리가 더 맛있었어요 ㅠㅠ

통크같은 맛에 안에 버터샌드 ㅠㅠ 아,,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30개 정도 사오려구요 ㅎㅎ

 

 

이번에 잘 산템들 !

시로향수 , 쓰리비 포터즈 컵, 와사비소금 , 유즈코쇼

 

아래에 재팬이라고 써있어서 더 좋은거 있죠 ~

 

 

 

 

여행 후 꿀팁

 

 

대부분 영수증을 버리고 오거나 아예 다 뭉탱이로 가져오는 분들 계시죠 ?

그런것들 중에서 내가 가장 기억에 남고, 남기고 싶은 추억이 있다면

이렇게 무지 다이어리에 풀질해서 붙여 정리하는것도 너무 좋은 방법이에요!

 

2019 /10 월에 갔었던 신주쿠 블루보틀

 

 

이렇게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된답니다 ㅎㅎ

 

 

 

 

 

 

 

이번에 저는 쓰리비 포터즈가 굉장히 기억에 남아서

영수증들을 이렇게 붙여뒀습니다! 

몇년 후에 다시 펼쳐 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겠죠~ ^_^

 

 

 

 

 

 

 

 

 

 

 

반응형